고정밀 성형(프레임제작)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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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썬만의 고정밀의 제조 기술
타구 시의 진동을 최소화
안정성과 제어성 업그레이드
라켓 생산 하는 과정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 바로 성형(프레임제작)기술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와 전사지, 또는 인쇄디자인을 하기 전에 완성된 프레임을 RAWFRAME이라고 합니다.
RAWFRAME에 페인트만 뿌리게 되면, 일명 무지라켓이 완성됩니다.
이 단계의 완성된 프레임이 라켓의 품질을 좌우한다고 봅니다.
샤프트 및 프레임 모든 방향의 카본 양과 제작 후의 탄성을 균일 하게 유지 하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프레임 성형(제작)된 라켓에 후작업으로 무게, 밸런스를 잡는 방법이 아닌,
정밀한 스펙의 프레임을 생산하기 위하여,
1.라켓 스펙 2.프레임종류 3.디자인(페인트색상 및 전사지)에
따라 매우 정밀한 계산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위 내용을 먼저 말씀 드린 이유는 바로 라켓 진동과 연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라켓으로 셔틀콕을 타격 했을 때, 전해 지는 진동의 원인은 샤프트 및 프레임 모든 방향의
안정성(균일한 탄성과 재료분포)이 제일 크다고 봅니다.
REDSON은 타구 시의 진동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고정밀의 제조기술로 안정성과 제어성이 높은 라켓을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개발하겠습니다.